협죽도 : 태아 낙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협죽도는 밝은 꽃을 가지고 있으며 재배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협죽도의 잎, 껍질, 꽃, 열매에는 모두 협죽도 배당체라는 독성이 강한 물질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자궁 흥분 효과가 있으며 섭취 시 자궁 수축을 강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는 일단 노출되면 중독을 일으키고 무기력, 정신 지체를 일으키고 소비하면 메스꺼움과 눈 증상을 유발하며 태아에게도 악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구이지는 따뜻한 월경과 맥박 분산 감기약에 속하지만 약물 복용을 피하기 위해 임산부에게 속하지는 않지만 고열 고열, 음이 결핍 화재, 사람들의 혈액 열 편집증은 복용이 금지되어 있으며 임산부도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해야합니다. 구이 지와 주주 복숭아를 함께 복용하면 두 가지가 일반적이며 태아 미끄러짐의 영향이 더 분명해질 것입니다.
서양 협죽도(네리움 인디쿰)
분홍색 : 임산부의 신경 장애를 유발합니다.
크고 밝은 붉은 꽃은 포인세티아에 대한 좋은 설명입니다. 크리스마스 꽃이라고도 알려진 이 꽃은 주로 크리스마스 장식에 사용되는 붉은 꽃입니다. 포인세티아의 개화 기간은 12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지속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업과 시민들이 이 붉은 꽃으로 새해 분위기를 꾸미기로 선택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모르는 것은 포인세티아의 몸 전체가 독의 냄비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포인세티아 줄기와 잎의 흰색 유백색 수액에는 다양한 독성 알칼로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임산부의 피부가 포인세티아에 닿으면 발적, 열, 가려움증 및 국소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수로 뾰족한 줄기와 잎을 섭취하면 경미한 위장 반응과 신경 장애, 심각한 중독으로 사망 할 수 있습니다.
포인세티아 (유포르비아 풀체리마)
백합: 유산 및 알레르기 유발
백합은 장미 이외의 가장 인기있는 꽃 중 하나이어야하며 꽃의 공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꽃의 향기는 가볍고 향긋하며 냄새가 매우 좋으며 일반인의 냄새는 아무것도 아니지만이 꽃의 향기에 포함 된 자극제는 임산부의 신경을 자극하여 임산부의 과도한 흥분을 유발할 수 있으며 두통, 메스꺼움, 구토 및 기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 태아 불안정 또는 유산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백합의 꽃가루에는 일반적으로 특정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있어 호흡기로 흡입되거나 임산부의 피부에 달라 붙으면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며 꽃의 강한 향기는 알레르기 증상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피부와 호흡기가 더 민감한 임산부의 경우 백합을 볼 때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백합
튤립: 태아 발달에 미치는 영향
네덜란드는 튤립의 나라로 매일 신선한 튤립이 전 세계 각국의 사람들에게 날아갑니다. 화려한 색상의 튤립은 빨강, 노랑, 보라색이 가장 인기 있으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현재 튤립은 일본의 많은 유명 공원과 관광 명소에서 심어져 볼 수 있습니다.
튤립의 꽃에는 유독 한 알칼로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산부가 실내에서 튤립을 키우면 몸이 약한 임산부는 어지럽고 의식을 잃을 수 있으며, 이는 중독, 탈모, 심지어 태아 기형이나 유산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특히 임신 12주 이전에는 더욱 위험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튤립을 감상하는 경우 꽃과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튤립
반덴베르지아: 독소
꽃과 잎의 액체 주스에는 독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산부가 삼키면 입과 목, 식도, 위, 장에 부종과 통증 또는 종양을 유발하고 성대를 손상시켜 임산부를 음소거하고 아기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본 백합(로데아 자포니카)
수국 : 임산부의 민감한 피부를 자극합니다.
수국은 제라늄이라고도 불리며 공처럼 빽빽한 꽃이 모여 있어 수국이라고도 합니다. 빨강, 흰색, 분홍색, 보라색 및 기타 여러 패턴의 꽃, 개화 기간은 초겨울부터 이듬해 초여름까지이며 일반적으로 실내 및 실외 장식용 정원뿐만 아니라 꽃이있는 봄 화단에도 사용됩니다.
수국은 임산부가 살아생전 먹으면 복통, 설사, 호흡 곤란, 구토, 대변의 피 및 기타 중독 증상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의 천적으로 간주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수국은 호르몬 조절 효과도 있으며 수술에서 나오는 입자는 피부 알레르기와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일부 민감한 피부에 대한 자극 효과는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임산부는 임신 중에이 식물과 접촉해서는 안됩니다.
수국
밤나무: 임산부에게 천식과 불면증을 유발합니다.
밤 그늘이 열리면 특히 밤에 강한 향기가 멀리서 멀리 들릴 수 있습니다. 그 향기에는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광합성이 멈추는 밤에는 많은 양의 배출물이 될 것이며,이 배기 가스는 실제로 사람들이 종종 “꽃”이라고 말하는 것이며,이 꽃 향기는 임산부가 현기증, 기침, 심지어 숨가쁨, 불면증, 특히 임신 3 분기에 태아의 자궁에서 태아의 성장과 발달에 영향을 미치기 쉽습니다. 성장과 발달. 따라서 집 이웃이 심은 경우 임산부는 피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하며 심각한 경우에는 향기를 피하기 위해 어머니의 집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튜베로즈
미모사: 유산 또는 태아 이상에 취약합니다.
사람들은 흔히 “사람은 감정이 없는 식물과 나무가 아니다”라고 말하지만, 사실 그 반대입니다. 식물도 감정이 있고 다채로운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언어, 음악, 춤 등 우리가 알아차리기 쉽지 않은 특별하고 마법 같은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미모사가 가장 대표적인 식물 중 하나입니다. 깃털처럼 가느다란 잎을 가볍게 만지면 잎이 바로 닫힙니다. 하지만 알고 계셨나요? 이 흥미로운 식물에는 독성이 강한 유기 물질 인 미모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신 중에 너무 많이 노출되면 두피 손실이나 신체 주변의 불편 함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경우 유산이나 태아 기형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민감한 식물(만지면 잎을 닫는 식물)
정향 : 임산부에게 현기증과 불면증을 유발하기 쉽습니다.
라일락은 밤에 광합성을 멈추고 다량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데, 이는 건강에 매우 해롭습니다. 특히 임산부에게 라일락은 노폐물을 방출하여 현기증, 기침, 심지어 불면증을 쉽게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는 집 화분에 무작위로 배치 된 임신 중에 꽃이 좋아 보인다고 생각하지 말고 꽃을 잘 볼 수있는 정도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맘마미아: 임산부에게 꽃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임신 초기에는 임산부가 재스민, 협죽도, 포인세티아 등 강한 냄새가 나는 꽃에 노출되는 것을 줄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한 냄새가 나는 꽃은 밤에 이산화탄소를 방출하고 산소를 흡수하여 실내 공기의 산소 함량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침실에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직접 보관해서는 안 될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강한 냄새가 나는 꽃을 만날 때도 피해야합니다. 임산부의 가족은 알로에 베라, 선인장 등을 키울 수 있는데,이 식물은 가벼운 향기가 있고 낮과 밤이 산소를 방출 할 수 있고 공기 조절에 일정한 역할이 있으며 알로에 베라는 포름 알데히드 등과 같은 실내 유해 물질을 어느 정도 흡수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라일락(시린시아 불가리스)
기사, 사진 비디오 및 기타 콘텐츠는 저자가 인터넷에서 수집 한 학습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