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토양 처리
화분에 식물을 심기 전에 먼저 토양을 처리하고 토양을 햇볕에 며칠 동안 건조시켜 내부 벌레의 알을 완전히 제거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고온 소독 및 살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내부 벌레의 알을 완전히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흰색 곤충을 발견 한 후 심은 경우 꽃에 화상을 입지 않도록 더 이상 햇볕에 두지 않고 식물 만 꺼낸 다음 토양을 말릴 수 있습니다.
ground
II. 홈메이드 준비
담배를 제거하고 하룻밤 정도 물에 담가 두었다가 뿌리를 관개하는 데 사용하여 벌레를 제거하는 자신 만의 치료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꽃물을 희석하여 뿌리를 관개 할 수도 있으며, 일주일 간격으로 약 3 ~ 4 회 정도 적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차 시든 물 스프레이도 예방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烟
III. 의약품 사용
적절한 약제를 선택하여 뿌리에 플라워 가드를 뿌리고 물을 줄 수 있습니다. 후라단 가루를 사용하여 화분 둘레를 따라 뿌릴 수도 있습니다.
넷, 냄비에 뿌리를 씻으십시오.
이러한 방법으로도 치료할 수 없을 정도로 심하다면 화분에서 식물을 꺼내 안에 있는 오래된 흙을 버리고 화분과 뿌리를 깨끗이 닦은 후 다시 화분에 옮겨 심는 것이 좋습니다.
기사, 사진 비디오 및 기타 콘텐츠는 저자가 인터넷에서 수집 한 학습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