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모자꽃의 학명은 아리스톨로키아이며, 매우 독특한 꽃 종입니다. 꽃의 의미에는 “죽음, 공포, 악마, 생명을 빨아들이고 무자비하고 잔인한” 및 기타 상징이 포함됩니다. 매년 7~8월에 개화하며, 꽃에는 독성 성분이 있으며 암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조명이 밝고 습한 환경에서 자랍니다.
1. 죽어서도 사랑
해골 꽃 언어
해골 꽃은 “죽음 이후에도 사랑”을 상징하는 극단적 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스민의 힘을 가진 사랑이 사람의 머릿속에 들어오면 그의 정신을 빨아들여 목숨을 잃고 해골 더미로 변하더라도 여전히 사랑을 표현할 것입니다.
2. 공포의 악마
해골 꽃 언어
해골 꽃은 해골 모양이라는 사실에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런 종류의 꽃은 주로 사람들의 영혼을 빨아들이는 것을 전문으로하는 악마가 지옥에서 뚫고 나오는 것처럼 사람들에게 우울하고 사악한 느낌을줍니다. 특히 덜 용감한 소녀들처럼 무서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설에 따르면 소녀가 해골 꽃을 먹으면 젊음을 되찾을 수 있다고합니다.
3. 생명을 앗아갑니다.
스컬캡은 식물도감 데이터베이스에 포함된 독성 식물 종으로, 인체에 암을 유발하고 독소를 축적할 수 있으므로 꽃의 언어로 “잔인하고 사악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꽃을 보낼 때 이 유형의 꽃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개화 시기
해골 꽃 언어
두개골꽃의 개화 시기는 연중 78개월 사이이며 결실기는 910월입니다. 꽃은 잎의 겨드랑이 부분에 황록색 깔때기 모양의 튜브 입구가있는 단독 또는 두 개가 모여 있으며 충분한 빛과 습도가있는 사질 양토 황토 토양에서 자라는 것을 선호합니다. 강건하고 성장에 잘 적응합니다.
기사, 사진 비디오 및 기타 콘텐츠는 저자가 인터넷에서 수집 한 학습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